본문 바로가기

육아공간-/엄빠표 놀이

팽이만들기 - 팽이잔치

728x90
반응형

오늘은 또 뭘 하며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야 할까 -

고민 중이던 그때! 첫째 학교 알림이 뜨길래 확인해보니 

오늘 만들기 과제는 팽이 만들기!!!! 이것은 아이의 과제인 것인가 내 과제인 것인가 

보내준 링크를 타고 들어가보니 

모양이 아이들 취향 저격인 종이접기 팽이 만들기 동영상이 나옴! 근데.. 애들이 할 수 있을까?

 

둘째껀 내가 만들어주자 해서 팽이 접기 시작!!

 

재료는 초 간단! 팽이 하나에 *색종이 3장*

 

둘째도 혼자 해보겠다고 의욕 활활!! 그래!! 할 수 있어!!

 

 

이-탈

 

첫째는 어려우면 다시 보기 해가며 끈기 있게 초등학생 능력을 보여줌 ㅎㅎ

 

와-우 도와주지 말라며 끝까지 해낸 첫째와

예쁜 팽이 만들어서 신난 엄마 ㅎㅎㅎ

 

이렇게 깔끔히 끝난 줄 알았는데

"엄마 만들기 키트 안에 CD팽이 만들기도 있어"

 

..^^..

 

CD가 하나뿐이어서 안 쓰는 CD 두 개를 더 가져오라고 주문한 뒤

다시 시-작

 

설명서를 확인해보니 CD 가운데 원형 구멍에 유리구슬을 

글루건으로 붙여주면 끝!!!

5분이면 되겠다!!!

 

?? 너네 왜 물감을 가지고 와서 짜고 있니..

ㅠㅠ

 

그렇게 시작된 물감놀이 ㅠㅠ

++아이들 물감놀이할 때 종이 호일에 소량씩 짜면 뒷정리하기 편해요

 

나름 열심히 원모양 대로 줄무늬를 냈더니

또 엄마 것만 예쁘다며 투정하길래

그 위에 낙서하듯 덧칠했더니 

이게 뭐냐며 구름, 석양, 같다고 신나서 꺄르르 꺄르르..^^..

 

첫째도 완성

둘째도 완성 ㅎㅎ

크라프트지 보호색이니??

그래도 초코우유라며 본인 작품에 애정 한가득 ㅋㅋㅋ

 

 

이제 뒤집어서 저 원형 구멍에 글루건으로 유리구슬 붙여주면 끝!!!!

 

.

.

.

??????????

이게 왜 여기서 나와??

 

"엄마가 안 쓰는 CD 가져오랬잖아"

 

^^.. 내 잘못이구나.

 

세 여자 팽이 작품 ㅎㅎ

 

구슬 붙여서 팽이 시합 

 

종이 팽이도!! 유후 내가 이겼다 얘들아 ㅋㅋ

 

.

.

.

.

신나게 3시간을 불태운 뒤 집안일을 하던 중

첫째가 달려와서 보여준 나머지 작품들

 

 

너튜브에 종이팽이 검색하면 이것저것 많다고 하네요ㅎㅎ

모양이 그럴싸해서 아이들 만족도가 높았고

성취감도 꽤 있는 것 같아요 ^^

오늘도 탱자탱자 놀기 성공!!

반응형

'육아공간- > 엄빠표 놀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들과 패션쇼쇼쇼  (16) 2020.12.15
드라이 아이스 놀이!  (21) 2020.12.14
큰 딸 생일 포스터  (15) 2020.12.08
양말목 팔찌, 반지 만들기  (10) 2020.12.07
빼빼로 만들기 *프레첼 빼빼로  (6) 2020.11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