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육아공간-/엄빠표 놀이

종이접기놀이 - 오징어접기

728x90
반응형

아이들과 종이접기는 간단하고 흔한 놀이 중 하나인데요, 조금 더 특별하게 해보고 싶어서요-

마법의 대왕 오징어 접기를 알려드릴게요 ^^

 

색종이 한 장 -

 

반으로 잘라야 하지만 가위가지러 가기 귀찮아서 접었어요 ㅠㅠ

 

반으로 접은 뒤 마주보며 세모 접기!!!

 

뒤집은 다음에 다시 세모 접기!! 위에 세모 부분은 접지 마세요 -

 

벌써 오징어 같아요!!

그 상태로 저 정도로 올려 접어 주세요!!

 

 조금만 남기고 다시 내려 접기!!

 

양 옆 끝 부분에 검지를 집어넣어 지붕 접기!!

 

앞면을 보면 모양은 완성 ^^

여기에 오징어 다리 모양처럼 가위로 오리고 눈을 그려주면

 

짜-잔!!

 

++이제 엄지와 검지 손가락을 오징어 중앙에 갖다 댄 뒤에 드래그 드래그 - 늘려주세요!!!!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 

대왕 오징어 완성!!! ㅎㅎㅎ

 

 

 

 

죄송합니다....

 

크라프트지 사용했어요. 예전에 만들고 논거라 과정 사진이 없어서... 장난을 ㅠㅠ

접는 건 똑같아요!!! 크라프트지 전지크기 한장으로 접어주시면 됩니다!!!! 

 

접는 과정은 초간단이지만 (종이접기 설명 처음 해보는데 어렵네요..... 죄송 ㅠㅠ)

대형 종이로 접어보면 더욱 특별해지는 것 같아요 ^^

두 마리의 오징어가 된 뒤 오징어 댄스라며 영상도 남겨놓고 

간단하고 재밌어서 추천드려요!

 

♥크리스마스이브 날이네요 :) 모두들 행복하고 따뜻하고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!!!! ♥

 

 

+ 5월 8일 주름지로 만든 대형 카네이션 ^^ 돌아오는 가정의 달 때 과정 사진 한번 찍어볼게요!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