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육아공간-/엄빠표 놀이

용인육아종합지원센터 - 크리스마스 키트!

728x90
반응형

지난 포스팅에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대해서 잠깐 설명했었는데

각 시별로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유아동을 위한 여러 정보뿐 아니라, 부모 동영상 강의, 아이들을 위한 놀이 키트, 장난감 도서관 등등 여러 지원을 해준답니다.

 

아래는 지난 포스팅 -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받은 화산폭발 놀이 키트 체험 

https://a-sac.tistory.com/7

 

용인시육아종합지원센터 - 놀이키트 화산폭발!!

육아종합지원센터를 아시나요? 각 지역마다 육아종합지원센터가 우리의 육아를 지원해주고 있다는 사실! 저는 용인시민이기 때문에 용인-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가보면! 교육 및 행사

a-sac.tistory.com

 

이번 달에는 12월 행사로 크리스마스 키트가 있었어요!!

신청자 - 250명인데 경쟁률이 어마무시할걸 예상하고 접수 시간에 맞춰 대기하고 있다가

접수시간 10시땡 치자마자 신청 클릭클릭!!!

두근두근 시간이 지나고 오류가 떠서 좌절하는 도중 새로고침 해보니 접수가 완료됐다고 뜨네요 유후!! 

 

 

그렇게 우리집에 찾아온 크-어다란 손님 ♡

 

 

 

상자의 정체는 종이집이에요 ^^

아이들이 안 좋아할 수 가 없는 아이템이 왔어요!!!!

 

 

사진의 힘이 얼마나 대단한지 -

사진만 보면 마치 최셋이 열심히 조립하는 모습이지만!

저희 집 조립 담당은 랍니다.. ^^...

 

 

.

.

.

.

조립하느라 그 중간 사진은 없이 완-성! ㅎㅎ

집 벽면에 토끼 모양으로 창문이 있네요 빼꼼

 

며칠 동안 만들어놨던 등으로 이곳저곳 꾸며주고

종이집 안에서 신난 최 자매 :)

 

생각보다 크고 생각보다 튼튼해서 좋았어요.

 

 

다음날에도 어김없이 종이집 꾸미기

한 동안 종이집에 빠져 많은 시간을 보낼 것 같아 뿌듯해요!!

 

 

이상 들어간 내 돈 없고 광고 없는 "용인육아종합지원센터 사랑해요" 후기였습니다 :D

반응형